이은형, '♥강재준 붕어빵' 아들에 "강동원으로 태교, 다 필요없어" [기유TV]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09.09 23: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코미디언 이은형이 태교 비하인드를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서는 '육아로그 조리원에서 집으로 돌아온 깡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재준은 "깡총이(태명)가 나랑 똑같이 생겼다는 댓글이 많더라"라고 말했다.

이은형은 "태교할 때 어떤 사람을 계속 보면 닮는다고 해서 강동원 배우님 사진을 진짜 많이 봤다"라며 "매일 봤는데 제가 출산하고 보니까 결국 제가 제일 많이 본 사람은 재준 오빠니까. 같이 사니까"고 말해 폭소케 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이어 "태교고 나발이고 다 필요 없다. 가장 많이 본 게 재준 오빠라 그래서 강재준이 나왔다"며 "진정한 태교를 하고 싶으면 남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도 좋을 거 같다"고 웃었다.


두 사람은 조리원에서 집으로 복귀, 현실 육아로 넋이 나간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침 일찍 깬 이은형은 "'우리 깡총이는 다르겠지'라고 생각했다. 내 뇌를 어떻게 하고 싶다. 살려달라"고 호소했다. 그러다 초보 엄마인 어설픈 자기 모습에 이은형은 결국 눈물을 보이기도.

강재준은 아기가 잠든 틈을 타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유쾌함을 전했다. 그는 음식을 흡입하면서도 아들이 깰까 봐 눈을 떼지 못하며 현실 육아로 공감을 끌어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결혼 7년 만에 임신해 지난 8월 득남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