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김수현→임시완과 동갑내기 친구.."88년도에 무슨 일이" [쏘는형]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9.12 20: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쏘는형
배우 정해인이 김수현, 안보현, 임시완과의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1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공개된 웹 예능 프로그램 '쏘는형'에는 '베테랑2 관람 전 필수 영상? 솔직하게 감상평 말하고 간 정해인 (※스포주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최근 영화 '베테랑2',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 출연한 배우 정해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해인은 배우 김수현, 안보현, 임시완과 88년생 동갑내기 친구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MC 유재필이 "88년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라며 꽃미남 배우들의 친분에 놀라워했고, 신동엽은 "우리나라 서울 올림픽이 있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해인은 "술을 잘 마시는 편은 아닌데 기복이 심하다"며 "근데 (임) 시완이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 전부터 위스키를 좋아했는데 이 친구가 (위스키 쪽으로) 박학다식하더라. 같이 스코틀랜드 갔었을 때도 나를 안내해준 안내자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한 정해인은 추후 임시완과 동반 출연을 약속하기도 했다. 그는 "그때는 빈손으로 나올 수 없으니까 위스키를 가지고 와서 같이 (마시겠다)"고 전했다.

정해인은 본인의 실제 성격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기 세다'는 말을 태어나서 들어본 적이 없다. 진지한 편이다. 근데 부드럽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최근에는 '재밌다', '웃기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