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아들 드림에 잔소리 폭발..유재석 "그만 좀 해" 티격태격 [놀면 뭐하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9.14 15: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에서 하하가 아들 드림에게 잔소리를 퍼붓는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이주원·왕종석·소인지·방성수, 작가 노민선)는 '추석 특집 퀴즈 쇼! 간만의 짝꿍'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하 아들 드림을 사이에 두고 잔소리하는 아빠 하하와 말리는 삼촌 유재석의 명절 가족 '케미'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드림은 오랜만에 만난 유재석에게 안기며 반갑게 인사하고 있다. 드림을 어릴 적부터 봐왔던 유재석은 "삼촌 기억하죠?"라고 친근하게 맞이한다. 하하는 드림에게 "대부님께 안기세요" "'키워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해"라고 강요한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하하는 순간순간 아빠 모드로 드림에게 '잔소리 3종 세트'를 퍼붓는다. 이에 유재석은 "잔소리 좀 그만해라"고 말리는 삼촌이 되어 티격태격한다고. 그 사이에 낀 드림의 좋으면서도 난감한 표정이 추석 명절에 모인 가족 풍경을 떠오르게 한다.

또한 유재석은 하하 부자의 잔소리 타임을 익숙하게 바라보면서, 자신과 아들 지호를 떠올리기도 한다. 역지사지가 된 유재석은 잔소리를 하는 하하에게 잔소리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 서로를 그려주는 하하 부자를 보던 유재석은 갑자기 딸 나은이 그려준 그림을 자랑해, 어떤 그림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14일 오후 6시 3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