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 체결..송창의와 한솥밥 [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9.23 12: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유인영 /사진제공=YK미디어플러스
배우 유인영이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YK미디어플러스의 손영균 대표는 23일 "배우들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시도한 웹 매니지먼트 사업이 이뤄낸 소중한 인연"이라며, "앞으로는 배우 유인영의 다양한 연기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인영과 YK미디어플러스는 JTBC 예능 '더 로맨스'를 통해 프로그램 제작사와 출연자로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유인영의 유튜브 채널 '인영인영'의 콘텐츠를 함께 제작해 오며 높은 시너지를 낸 바. 이에 유인영은 "오랜 신뢰와 유대를 바탕으로 새 소속사와 동행을 결정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매력을 보일 수 있도록 새 회사와 함께 정진하겠다"고 새로운 출발을 예고했다.

유인영은 영화 '베테랑'의 천만 관객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왔다. 이후 영화 '여교사', '치즈 인 더 트랩'과 드라마 '굿캐스팅', '술꾼 도시 여자들2' 등에서 활약하며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힘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인상을 각인시킨 바 있다.

한편, 유인영이 새롭게 둥지를 튼 YK미디어플러스는 매니지먼트 사업과 콘텐츠 커머스 사업을 병행하는 종합 엔터사다. 배우 송창의, 김규선, 전진오, 김영웅 등 연기파 배우들 외 배우 유이, 김지석, 함은정, 개그맨 지석진이 유튜브 콘텐츠 사업 분야에 소속되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