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디아 고의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 우승 |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리디아고가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3승을 달성하며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도전한다.
레노마골프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리디아고가 미국 오하이오주 TPC 리버스 벤드에서 열린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면서 시즌 3번째 우승(통산 22승)을 차지했다. 올 시즌 개막전 우승을 시작으로 파리 올림픽 금메달, 명예의 전당 입성에 이어 지난달 메이저 대회 AIG 여자오픈 우승 한 달 만에 다시 역사를 기록하며 글로벌 엠버서더로서의 명예를 빛냈다.
레노마골프는 이를 기념해 9월 30일 오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커뮤니티룸에서 리디아고와 함께 VVIP 고객 대상으로 팬밋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리디아고 사인회 및 간담회와 더불어 리디아고한테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맞춤형 개별 코칭, 스윙 자세 교정 등 다양한 골프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행사장까지 귀한 발걸음을 내어준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이 밖에도 레노마골프는 리디아고의 한국 방문 일정에 맞춰 레노마골프 화보 촬영 및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통산 22승으로 올 시즌 3승에 빛나는 리디아고의 우승 소식을 매우 축하하며 글로벌 엠버서더로서 명예를 빛내준 그녀에게 감사하다"면서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도전하는 리디아고를 향해 레노마골프도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계속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