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빈, 조정석·정상훈과 한솥밥 먹는다..잼 엔터와 전속계약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9.24 13: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잼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수빈이 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잼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신선한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배우 유수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배우의 매력과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배우 유수빈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잼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조정석, 정상훈, 장영남, 양준모, 강홍석, 나현우, 이수찬이 소속돼 있다.

잼 엔터테인먼트는 유수빈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유수빈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부터 시니컬한 매력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이트 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한 댄디한 캐주얼룩에는 옅은 미소로 부드러운 무드를, 블랙 재킷의 스타일링에는 짙은 눈빛으로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image
/사진제공=잼엔터테인먼트
2016년 영화 '커튼콜'로 데뷔한 유수빈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스타트업', '약한영웅 Class 1', 'D.P. 시즌2', '거래' 등에 출연해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발휘했다.


또한 그는 영화 '반드시 잡는다', '신과함께-죄와 벌', '엑시트', '소년들' 등에 출연해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한 활약으로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새 멤버로 합류해 '예능 햇병아리'에서 '완전한 예능인'으로 거듭나는 활약을 선보였다. 이에 '2021 SBS 연예대상' 베스트 팀워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유수빈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제)'에 출연을 확정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