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9월 26일 팀의 정체성과 멤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머치(LE SSERAFIM Brand Merch.)를 론칭했다.
르세라핌 브랜드 머치는 기본적으로 팀의 색깔과 음악적 메시지를 바탕으로 제작된 공식 상품이다. 새로운 머치는 "르세라핌과 함께 그냥 한 번 미쳐보자"라는 미니 4집 'CRAZY'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집순이', 열심히 일하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에서 찾는 '소소한 행복', 건강한 루틴을 지키는 '자기관리' 등 멤버 각자의 개성과 생활 방식을 녹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확장을 꾀했다.
르세라핌은 브랜드 머치와 함께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와 협업한 머치를 선보인다. 르세라핌 팀 로고과 알파인더스트리 마크의 결합, 신보 'CRAZY' 관련 디자인 패치를 붙여 새롭게 태어난 잔스포츠 백팩 등 신선한 협업 결과물은 공식 발매 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르세라핌의 새로운 머치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비롯해 컬래버레이션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 KREAM, 무신사, 무신사 엠프티 온라인, 29CM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KREAM 잠실과 홍대, 무신사 엠프티 성수, PEER 더현대 서울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정규 1집 'UNFORGIVEN'을 기점으로 한국 앨범 발매 시기에 맞춰 새로운 시즌의 브랜드 머치를 선보이고 있다. '두려움 없는' 팀의 정체성을 음악과 퍼포먼스에 녹이고,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머치 상품으로 구현하면서 하나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