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
가수 란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주자로 나섰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우리 추억'이 발매됐다.
'우리 추억'은 이별 후에도 여전히 사랑의 흔적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우리 추억 하나부터 열까지 못 보내 별거 아닌 작은 일도 난 아직까지 선명해/사랑해 아직 널 사랑해 너는 내 곁에 없는데 이제 나는 어떡해야 해'처럼 애잔한 분위기의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란의 풍성한 가창력과 진한 감성이 깊어지는 가을 날씨에 녹아드는 발라드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의기투합했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정식 데뷔한 이후 '세상의 오직 단 한 사람', '그대 하나만', '떠나간다', 'One Step(원 스텝)', '너를 사랑했던 너를 좋아했던', '너는 잘 지내 보여', '후회해', '만약이 있다면 달라졌을까요' 등 다수의 발라드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우리 추억'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