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Jimin Day♥'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서울→부산·연천 팬 이벤트 '풍성'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10.08 07:4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10월 13일)이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가운데 팬들의 축하 이벤트가 펼쳐진다.

지민의 팬베이스 올포지민(ALLFORJIMIN_KOR)은 서울 명동예술극장 앞 신한은행 명동지점 외벽 광고를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올포지민은 중국 팬베이스 문라이징(JIMINMoonRising)과 함께 11일부터 명동 르메르디앙 목시에서 진행되는 지민의 솔로 전시회('The Truth Untold : 전하지 못한 진심') 개최를 홍보하는 가로등 배너 광고도 공동으로 준비했다.

문라이징은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달동안 지민에게 보내는 중국 팬들의 애정어린 손편지가 들어간 버스정류장 광고를 순천향 대학병원 버스정류장과 판교역, 낙생육교, 현대백화점 방면에서 진행한다.

image



2019년부터 매년 이어오고 있는 헌혈증 기부도 진행되고 있다. 지민의 팬 사이트 '사랑하는 그대여'는 '지민의 생일을 기념하여 생명 나눔을 독려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서울 홍대 센터와 서울역 센터, 부산 서면 센터에 기념품을 기부했다'며 '천사가 내려온 날에 소중한 생명 나눔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랑하는 그대여'는 1일부터 14일까지 부산 서면역 서면교차로 방면 출구에서 디지털 포스터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해당 광고는 10초의 길이로 하루 180회 송출된다고 설명했다.

image
지민의 팬사이트 '패뷸러스보이'도 10월 8일부터 10월 14일까지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DS 3번 스크린에서 스크린 광고를 진행하며, 지민의 해외 팬들 또한 명동 프리덤 빌딩에서 12일과 13일 양일간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지민의 생일 축하 광고를 송출한다.

한국과 일본, 러시아의 팬들이 모여 9일부터 23일까지 부산역 연결 통로에 위치한 LED 전광판에 06시부터 자정(24시)까지 1일 130회 이상 생일 광고 송출, 같은 기간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도 07시부터 23시까지 하루 100회 이상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된다.

이외에도 12일과 13일 부산 지역에 가로등 배너가 설치되며 유키모찌에서 아이돌 최초 생일 이벤트 카페를 진행해 큰 호응이 잇따르고 있다. 또 지민이 군복무 중인 경기도 연천 지역 2곳의 카페에서 군복을 착용한 군인들에게 아메리카노 또는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 총 300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축제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