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태유, 오늘(9일) 비연예인과 연인과 웨딩마치..김수현도 참석할까 [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4.10.09 07: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문태유가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VIP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2024.7.23/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문태유가 품절남이 된다.

문태유는 9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비연예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문태유는 결혼을 앞두고 팬카페에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한바 있다. 당시 문태유는 평생을 함께 사랑하고 의지하며 나아갈 친구를 만나게 돼서 10월 9일에 결혼한다"라며 "나랑 비슷한 일을 하는 친구가 아닌데도 예민하고 불안한 내 옆에서 넓은 이해심으로 나를 지켜준 친구"라며 "내가 좋아하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속 대사처럼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도록 해주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태유는 지난 2007년 뮤지컬 '신사숙녀 여러분'으로 데뷔했다. 그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 시리즈, '눈물의 여왕' 등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눈물의 여왕'에서는 주인공 백현우(김수현 분)의 절친한 대학 동기이자 이혼 전문 변호사 김양기 역을 연기하며 주목받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