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연습 매진"..강성훈 '드림콘서트' 앞두고 구슬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10.10 09: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강성훈
가수 강성훈이 '드림콘서트'를 앞두고 화기애애한 무대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강성훈은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수많은 댄서와 함께한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강성훈은 댄서들과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미소 짓고 있다.


이는 강성훈이 오는 19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30회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르기 위한 연습 도중 촬영된 것.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강성훈은 20명의 댄서와 호흡을 맞춰 보다 완성도 있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성훈은 "행복하게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팬들과의 만남이 기대되고 설렌다"며 "'제30회 드림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최근 강성훈은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덕킹'에서 진행된 '30주년 기념 드림콘서트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 투표에서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에 뽑혔다. 이에 '제30회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르게 돼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강성훈은 '제30회 드림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재 새로운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image
/사진제공=강성훈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