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선물 값 하는 유재석, '이동욱 실종' 과몰입..팬미팅 기대↑

김나라 기자 / 입력 : 2024.10.10 14: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재석 /사진=킹콩 by 스타쉽
image
이동욱 팬미팅 포스터
배우 이동욱의 데뷔 25주년 팬미팅 예매가 시작된다.

이동욱은 오는 11월 2일 오후 4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데뷔 25주년 기념 팬미팅 '미싱 : 파인딩 욱'(Missing : FINDING WOOK)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는 이동욱이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 팬클럽 선예매는 오늘(10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KST)까지, 일반 예매는 내일(11일) 오후 8시에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앞서 이동욱은 팬미팅 포스터 촬영 도중 그림자만 놓고 사라진 콘셉트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추가로 사라진 이동욱을 찾기 위해 평소 이동욱과 가깝게 지내는 지인들의 인터뷰를 담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그것이 알고 싶다' 콘셉트로 더욱 과몰입을 부르고 있다. 특히 '국민 MC' 유재석은 '시계 선물 받은 형'으로 등장해 사라진 이동욱을 향해 당혹스러움을 표하기도. 본인이 평소에 알고 있던 이동욱에 대해 이야기하는 등 진지와 웃음을 오가는 인터뷰로 흥미를 유발했다.

이동욱은 팬미팅 티저 영상뿐만 아니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텐츠들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가운데, 최근 모집한 이동욱 공식 팬클럽 '너희(neohee)' 선예매와 일반 예매 오픈을 앞둔 상황이다. 이번 팬미팅에서 이동욱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감이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