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운동에 진심인 남성 위한 '짐웨어 4종' 선봬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4.10.11 11:42
  • 글자크기조절
image
긴소매 베이스 레이어(그레이), 반소매 베이스 레이어(블랙), 반소매 ZYM 티셔츠(다크 틸), 머슬핏 민소매 티셔츠(라이트그레이)(좌우순)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운동에 진심인 남성을 위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짐웨어(GYM WEAR)'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짐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프로-스펙스가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모두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짐웨어 4종은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나일론 스판,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으며 운동 시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이 장점이다.

긴소매/반소매 베이스 레이어는 등판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주고 절개선과 라벨 등 디테일에 신경을 써 착장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신체를 적당히 잡아주는 핏으로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긴소매는 블랙과 그레이, 반소매는 블랙과 코코아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69,000원, 59,000원이다.

반소매 ZYM 티셔츠는 여유 있는 머슬핏 디자인으로 운동 시 몸동작 등 움직임이 자유롭고, 멜란지 소재로 세련된 느낌을 줘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다목적 아이템이다. 색상은 블랙과 짙은 청록색인 다크 틸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9,000원이다.


머슬핏 민소매 티셔츠는 기본 레귤러 핏으로 상체를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감싸주며, 운동과 일상에서 전부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전면 어깨라인의 메인 라벨을 프린트 처리해 착용감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과 라이트그레이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헬스장에서 개인용 운동복을 착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였다"면서 "가을과 겨울 실내·외로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자신의 운동 퍼모먼스를 높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