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치플레이엔터, 그로이(GROI)로 사명 변경..'제2의 성장 기대'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10.11 15: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그로이


음악 레이블 디에이치플레이엔터엔먼트가 그로이엔터테인먼트(이하 그로이)로 사명을 변경했다.

인디음악 전문 레이블로 12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사명을 바꾸고 제2의 도약을 목표로 음악 외에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자 그로이(GROI)로 변경하게 됐다.


그 동안 레전드 밴드 불독맨션과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 유근호 오왠 모하 로니추 달리 우수한 연정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활동했으며 인디 음악계에 싱어송라이터 전문 레이블로 자리매김해 왔다.

image
/사진=그로이


새 이름을 단 그로이(GROI)는 가능성 있는 뮤지션을 발굴 경쟁력 있는 아티스트로 키워 나가는 신인 발굴뿐만 아니라 현재 활동중인 기성 아티스트의 영입도 추진하고 있으며 패션 등 다른 분야의 사업도 관심을 갖고 준비하고 있다.


그로이(GROI)는 '성장'이라는 뜻의 네덜란드어 GROEI에서 따온 단어로 발음 GROI 그대로가 사명이 됐다.

한편 지난 봄 뷰민라를 통해 10년만에 오리지널 멤버가 다시 모인 불독맨션의 재 결합에 일조한 그로이(GROI)의 구자영대표는 10월27일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무대에 다시 오르는 불독맨션의 활동과 올해 펜타포트락페스티벌과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핫하게 떠오른 싱어송라이터 '연정(YEONJEONG)'의 기대를 당부했다.

연정은 10월말 두 번째 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