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심으뜸 인스타그램 |
13일 조혜련은 인스타그램에 "김해준 김승혜 결혼식 축가. 굉장히 타이트하다"라며 "잘 살아라 승혜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해준과 김승혜 결혼식에서 '아나까나'를 부르고 있는 조혜련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김승혜는 "내 사랑 혜련 선배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고, 조혜련은 "승혜야 축하해 잘 살아라. 너무 행복했어 널 위해 축가를 불러서"라는 답글로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결혼식에 참석한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 크리에이터 심으뜸 등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이은형, 홍윤화, 오나미, 신기루, 임라라, 박소영, 심진화, 홍현희 등 동료 개그우먼들이 버진로드에 나와 함께 춤을 추는 흥겨운 모습이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신봉선 또한 홍현희, 오나미, 김민경 등과 함께한 결혼식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며 "김승혜야 잘 살아라"라고 앞길을 축복했다. 김승혜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해준과 김승혜는 지난해 말부터 만남을 이어왔으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예식은 비공개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열렸다. 사회는 문세윤, 이상준, 김용명이 맡았으며 축가는 조혜련과 함께 부캐 '쥐롤라'로 활약 중인 이창호가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