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김승혜, 유쾌한 결혼식..버진로드서 개그우먼 춤판 [스타이슈]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4.10.14 10: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심으뜸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김해준, 김승혜의 결혼식이 진행된 가운데, 유쾌한 현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3일 조혜련은 인스타그램에 "김해준 김승혜 결혼식 축가. 굉장히 타이트하다"라며 "잘 살아라 승혜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해준과 김승혜 결혼식에서 '아나까나'를 부르고 있는 조혜련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김승혜는 "내 사랑 혜련 선배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고, 조혜련은 "승혜야 축하해 잘 살아라. 너무 행복했어 널 위해 축가를 불러서"라는 답글로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결혼식에 참석한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 크리에이터 심으뜸 등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이은형, 홍윤화, 오나미, 신기루, 임라라, 박소영, 심진화, 홍현희 등 동료 개그우먼들이 버진로드에 나와 함께 춤을 추는 흥겨운 모습이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image
이렇듯 김해준, 김승혜는 동료들의 쏟아지는 축하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박슬기는 "승혜는 진짜 개그계의 전지현이 맞았다. 너무 예뻐. 우리 해준님은 최준이 뭔가 콘텐츠 찍는 느낌이었는데 마지막 프렌치 키스 촬영할 때 결혼이 맞나보다 실감했다"며 "축하해야 해 잘 살아"라고 축하했다.


신봉선 또한 홍현희, 오나미, 김민경 등과 함께한 결혼식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며 "김승혜야 잘 살아라"라고 앞길을 축복했다. 김승혜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해준과 김승혜는 지난해 말부터 만남을 이어왔으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예식은 비공개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열렸다. 사회는 문세윤, 이상준, 김용명이 맡았으며 축가는 조혜련과 함께 부캐 '쥐롤라'로 활약 중인 이창호가 불렀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