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으로 모여라! 세븐틴 스트리트 오늘(16일) 오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10.16 07:2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세븐틴(SEVENTEEN·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새 앨범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세븐틴 스트리트'가 드디어 열린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EVENTEEN STREET in Apgujeong(세븐틴 스트리트 인 압구정)'은 10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서울 강남구 압구정 일대에서 운영된다. 이 행사에는 에어비앤비와 협업한 숙박 프로그램과 세븐틴의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메시지를 공간화한 메인 팝업, 인근 상권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image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한 에어비앤비와의 스페셜 협업 이벤트가 호기심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 공간을 숙소로 구현한 국내 첫 사례다. 사랑에 대한 세븐틴의 확고한 결심을 담은 곡인 만큼, 여러 공간 전문가들이 합심해 영상의 진중하고 사색적인 분위기를 숙소에 옮겨왔다.

메인 팝업은 체험 프로그램과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미니 12집 트레일러 속 "너의 고민은 뭐야?"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채워진다. 뇌파를 분석해 감정의 색깔을 담아갈 수 있는 랜덤 다이버시티 존을 비롯해 사진을 찍고 영수증에서 감정 표현 단어를 찾아보는 포토부스 등 방문객이 자신의 내면을 마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어지는 전시 프로그램은 감정을 표출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LOVE IS'라는 문장을 방문객 각자만의 방식으로 완성하는 메시지 존, 자신이 느낀 감정을 향기로 담아갈 수 있는 샤쉐 존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인근 식당과 카페는 물론, 플라워 샵과 향수 공방도 'SEVENTEEN STREET in Apgujeong'에 참여해 오감으로 세븐틴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image
한편 세븐틴은 'SPILL THE FEELS'로 컴백과 동시에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이들의 막강한 음반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 역시 글로벌 흥행에 시동을 걸었다. 이 곡은 공개 직후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에 최상위권으로 진입했고, 뮤직비디오는 15일 한국과 일본, 캐나다 등 7개 국가 및 지역에서 유튜브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세븐틴은 월드투어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로 기세를 이어간다. 지난 12일~13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5만 8000여 관객과 함께 화려하게 투어의 막을 올린 이들은 미국과 일본, 아시아의 주요 도시를 오가며 현지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