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풍자·엄지윤, 박나래 '나래식' 게스트 출격..'내편하자3' 인연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10.18 08: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풍자 엄지윤 박나래/사진=스타뉴스
방송인 풍자와 엄지윤이 박나래와 만난다.

1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풍자와 엄지윤은 JTBC 웹 예능 '나래식'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의 출연분은 오는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풍자와 엄지윤은 지난 4월 처음 공개된 LG U+모바일tv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 종영 이후 다시 뭉쳤다.


'내편하자3'에서는 풍자와 엄지윤을 비롯해 모델 한혜진, 그리고 박나래가 매 회차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고민 상담을 진행하며 '마라맛' 토크를 선보였다. '내편하자3'는 전작보다 시청 건수가 상승, 신규 가입자 수 1위를 차지하며 종영했다.

이들은 '내편하자3' 종영 이후에도 서로의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며 꾸준히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박나래와 풍자, 엄지윤은 지난 5월 한혜진의 유튜브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에는 웹예능 '나래식'으로 다시 뭉쳤다. 풍자, 엄지윤이 '나래식'을 통해 어떤 '매운맛' 토크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박나래의 수준급 요리 실력과 게스트 간의 환상적인 케미로 유튜브 오픈 2주 만에 10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대세' 채널로 떠올랐다.


'나래식'에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로 오랜 기간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한혜진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어 역도 선수 박혜정, 그룹 엔시티(NCT) 멤버 도영과 정우, 배우 강훈과 라미란, 정은채가 출연해 화제가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