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데뷔 첫 응원봉 출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10.22 09: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태진/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가수 손태진이 데뷔 첫 공식 응원봉을 출시했다.

손태진은 지난 21일 위드뮤(WITHMUU)를 통해 첫 공식 응원봉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응원봉은 손태진의 이니셜인 'TJ'를 본따 제작됐다. 손태진의 공식 색상이자 팬덤명 'SonShine'에서 착안한 오렌지빛이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응원봉을 구매하면 스트랩을 비롯 초도 한정 특전 포토카드도 증정하고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이 가운데 손태진은 오는 28일 정규 1집 'SHINE(샤인)'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와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부드럽지만 깊이 있는 카리스마로 한 편의 영화를 예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각각 'Glow', 'Dawn'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다. 이는 앨범명 'SHINE', 빛이 가지고 있는 특성 및 다양한 형태와 깊은 연관을 가지고 있어 손태진이 이번 정규 1집 'SHINE'을 통해 어떤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손태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SHINE'을 발매한다. 앨범 발매 이후 손태진은 오는 11월 9일~10일 서울을 시작으로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The Showcase'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서울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손태진은 이후 대전, 대구, 울산, 부산 등 여러 지역에서 팬들과 만난다.

image
손태진 공식 응원봉 /사진제공=위드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