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겹경사! 'ON THE K :D' 메인 MC..한국·프랑스 팬들과 소통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10.24 18: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인나가 K-콘텐츠 전파에 힘을 보탠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인나는 KOCCA뮤직스튜디오 기획공연 'ON THE K :D'의 메인 MC로 선정, 120분간 펼쳐지는 공연을 이끈다.


KOCCA뮤직스튜디오 기획공연 'ON THE K :D'는 뮤지션 및 음악 등을 소재로 시청자와의 공존을 테마로 하는 라이브 콘텐츠. 드라마 OST 무대와 인생 드라마 토크 등 온, 오프라인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며 파리 브롱냐르궁에서 열리는 '2024 프랑스 K-박람회'와 이원 생중계로 동시 송출된다. 유인나는 이 기획공연을 통해 한국의 드라마와 OST를 사랑하는 한국 및 프랑스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유인나는 약 5년간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아 '꿀디'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고, '선다방' '같이 펀딩' '77억의 사랑' '신들린 연애' '탐정들의 영업비밀' 등 다수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과 창원 K팝 월드 페스티벌에서도 진행을 맡아 탄탄한 진행 실력과 폭넓은 공감 능력,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MC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한편, MC 유인나의 'ON THE K :D'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8시 KOCCA MUSI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되며, 공연 실황과 시청자 리액션 등이 담긴 본방송은 12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