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유발 재시동..김중희, '취하는 로맨스' 출연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10.24 1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길스토리이엔티


배우 김중희가 '취하는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24일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는 "김중희 배우가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중희가 출연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 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중희는 극 중 주류회사 기획팀 상무 '염장군'으로 변신한다. 염장군은 팀원 방아름(신도현 분)에게 실적을 강하게 요구하는 등 전형적인 권위주의적 상사로, 이를 사실감 있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또 한 번 분노를 유발할 김중희의 연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mage
/사진=길스토리이엔티



매체와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는 김중희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무빙',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미스터 션샤인' 그리고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거미집', '유령', '영웅', '공조2: 인터내셔날', '군함도' 등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다.

특히 김중희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무능력한 꼰대 상사 김경욱 역으로 밉상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뒷목을 잡게 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는 북한의 기력자 '림재석' 역을 맡아 등장부터 상상하지 못한 놀라움을 안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을 빛내고 있는 김중희가 '취하는 로맨스'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진다.

김중희의 감초 역할을 기대하게 하는 '취하는 로맨스'는 11월 4일 오후 10시 ENA에서 첫 방송 예정이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