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임창정, 신곡 뮤비 티저 공개..호소력 짙은 목소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10.31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주)MBOX
가수 임창정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임창정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If it happens, it happen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영상에는 바닥에 흩어져 있는 시계 사이를 걸어가 도시 전경을 바라보는 임창정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어 두 번째 영상에서는 무용수, 환자, 회사원, 대리기사 등 다양한 상황에 놓인 인물들이 등장해 각자의 고단한 시선을 보여준다.

특히 임창정은 두 티저 영상을 통해 곡명과 같은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 가사 구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짧지만 호소력 짙은 임창정 특유의 음색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는 오는 12월 발매 예정인 18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곡이다. 우연이 겹쳐 인연이 된 사람들, 그 인연들의 만남과 헤어짐,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삶의 과정 속 감정들을 깊이 있게 표현한 노래다. 누구에게나 공감을 일으키는 노래로 감동을 주고 싶다는 임창정의 마음이 담겼다.


임장청이 정규 앨범은 내는 것은 지난 2021년 11월 정규 17집 '별거 없던 그 하루로' 이후 3년 만이다.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는 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