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현대홈쇼핑서 스위스 직항 비즈니스 6박 8일 패키지 판매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4.10.31 10: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위스 융프라우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1월 3일 오후 9시 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스위스 비즈니스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년 4월부터 9월까지 6박 8일 일정으로 떠나는 이번 상품은 매주 2회(월, 토) 스위스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출발일 별 16석) 인천-취리히 직항편을 이용하며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1인 1,059만 원부터다.


이번 상품은 스위스의 대자연을 고스란히 간직한 5대 알프스인 리기산, 융프라우, 피르스트, 알레치 빙하, 마테호른을 모두 방문해 총 4회의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테호른의 로텐보덴에서 리펠베르그 구간, 아이거 글렛처에서 클라이네 샤이덱을 잇는 융프라우 37번 코스 등 난이도가 낮은 코스로 구성해 초보자도 쉽게 하이킹에 도전할 수 있게 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올해 진행한 스위스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는 1,000석이 완판되며 90억 매출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상품 또한 4성급 호텔 및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 등 롯데관광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일정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고품격 여행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5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론칭한 바 있다.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HIGH&'는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5성급 호텔 숙박 등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 구성으로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