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신혼여행 마치고 복귀..'유퀴즈'서 결혼식 비화 밝힌다 [스타이슈]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4.10.31 1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스타그램
최근 결혼식을 올린 방송인 조세호가 신혼여행을 마치고 스케줄에 복귀했다.

31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대단히 반갑습니다. 상당히 고맙습니다. 우리의 아기자기 조셉(조세호)이 막 신행(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첫 녹화"라는 글과 함께 녹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화제의 결혼식 비화, 이탈리아 신행썰, 우당탕탕 국수 사건까지 풀어놓는다"고 덧붙이며 시청을 당부했다.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어떤 에피소드를 털어놓을지 기대를 모은다.

image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한편 조세호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9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조세호의 아내는 1991년생으로, 결혼식에서 공개된 뛰어난 미모와 큰 키로 화제가 됐다.

또한 결혼식 주례는 개그맨 전유성, 사회는 개그맨 남창희가 맡았다. 축사는 배우 이동욱이 진행했으며 축가는 가수 김범수, 거미, 빅뱅 태양이 불렀다. 이렇듯 조세호의 결혼식에는 초호화 하객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조세호는 결혼식 직후 인스타그램에 "결혼 발표가 생각보다 빨리 알려져서 이미 결혼했다고 생각해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는데 조금 전 너무나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오늘 이 자리 함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고 싶다. 또한 이 글을 읽으시면서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린다"며 "이번 결혼 준비하면서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았는데 그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앞으로 평생을 함께할 두사람 서로 아끼고 의지하며 보내주신 축복 한아름 안고 감사히 행복하게 살아갈 모습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결혼식 이후 약 10일간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조세호는 다시 본업에 복귀해 '열일'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