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K-HIT 발굴단 제2차 탐방결과 발표회 개최

채준 기자 / 입력 : 2024.11.04 15: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도약하기 위해 지난 4월 K-HIT(하이원통합관광) 프로젝트를 발표한 이후 직원들의 벤치마킹을 통한 콘텐츠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4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직원 공모를 통해 'K-HIT 발굴단'을 선정해 직원들이 직접 전국의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찾아서 고객서비스 및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4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 등 실·팀장급 8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즐길거리 7개조, 굿즈 5개조의 'K-HIT 발굴단 제2차 탐방결과 발표회'가 열렸다. 이는 7월에 열린 1차 발표회 이후 두 번째 발표회로, 2.3차 발굴단의 탐방결과가 공유됐다.

발표된 내용을 살펴보면 즐길거리 부문에서 '하이원 시그니처 공연 런칭', 하이원 헬륨기구 'SKY High1' 설치 아이디어가 눈길을 끌었으며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다양한 직군으로 구성된 K-HIT 발굴단 직원들이 제안한 의미 있는 과제들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강원랜드는 K-HIT 프로젝트의 실행력 제고를 위해 오는 12월까지 지역연계 산림관광, 웰니스를 주제로 K-HIT 5차 발굴단까지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