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왕따 루머 진실 밝히나..김광수 눈물 "조금만 참을걸" [가보자GO]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11.06 16: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가보자GO' 시즌3
유명 프로듀서 김광수가 '가보자GO'(가보자고)에 깜짝 출연한다.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3 측은 8회 방송을 앞두고 6일 촬영분 일부를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이미연, 가수 조성모, 다비치, 티아라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연예계 미다스의 손' 김광수가 등장한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김광수에게 "소속 연예인과 사귄 적이 있는가?"라는 등 그를 둘러싼 각종 루머들을 나열한다. 이에 김광수가 솔직 화끈한 답변을 늘어놓자, 안정환은 "죄송한데, 이게 방송에 나갈 수 있나?"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답변을 거르기 위한 '삐' 처리 효과음 가득한 영상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김광수가 걸 그룹 티아라 왕따 사건의 전말과 가수 김종국 폭행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게 전부 사실이냐?", "터보를 폭행하신 거냐?"라는 등 MC들의 물음에 김광수는 "그때 내가 조금만 참을 걸…"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8회는 오는 9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