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
가수 소밍이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밍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나를 괴롭히는 감기처럼'이 발매된다.
'나를 괴롭히는 감기처럼'은 사랑에 대한 아픔과 상처를 감기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그리워 그리워 또 널 생각해 생각할수록 더 아파 와/이젠 널 지우려 놓아볼까 해 나를 괴롭히는 감기처럼 왔다 간 너'처럼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사가 작품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뤄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곡에는 인기 BJ이자 가수 소영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소밍이 가창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밍의 단단하면서도 애절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이 녹아있는 현실 공감 이별송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다수의 앨범뿐 아니라 OST 작업에 참여하며 존재감을 드높이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W, 헤이즐, 이한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로 탄생할 전망이다.
'터치터치 그대'는 죽은 약혼녀 귀신을 떼어내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남자 강이준과 비명횡사를 피하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여자 백준희의 은밀하고 아찔한 터치터치 밀당 로맨스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소밍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나를 괴롭히는 감기처럼'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