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0년 10월 30일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공개된 이찬원의 '미운 사내' 무대 영상은 11월 11일 기준 8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미운 사내' 무대가 담겼다.
이찬원은 무대에 올라 "다 같이 박수"라고 외치며 박수를 유도했다. 이어 원곡자 유지나를 향해 머리를 숙여 예우를 갖춘 후 반주에 맞춰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이찬원은 주먹을 불끈 쥐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노래하기 시작했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노래 부르는 이찬원의 모습에 조항조는 말을 잇지 못하고 감탄했다.
1절이 끝난 후 출연자들이 모두 무대에 나왔고 이찬원은 더 힘차고 절제된 손동작 등을 하며 흥을 돋웠다. 이찬원은 특유의 트로트 꺾기 창법을 완벽하게 소화한 트로트의 진수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찬원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 mee_woon_sanae -'로 쓸 정도로 '미운 사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11월 23일~24일 광주에서 '찬가'(燦歌) 콘서트로, 12월 13일~15일 KSPO DOME에서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예정다. 이찬원은 최근 KBS 2TV 의학 스토리텔링 예능 '셀럽병사의 비밀'의 MC로 발탁, 12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