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 "걸어온 길, 의문 들기도..우리의 가치 위트있게 표현"

잠실=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11.14 16:5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이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된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이티즈의 미니 11집에는 '딥 다이브(DEEP DIVE)'를 시작으로 '씬 1 : 밸류(Scene 1 : Value)',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 '맨 온 파이어(Man on Fire)', '셀피쉬 왈츠(Selfish Waltz)', '이너프(Enough)'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2024.11.14 /사진=김창현 chmt@
가수 에이티즈(ATEEZ) 홍중이 타이틀곡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4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는 에이티즈의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골든 아워'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는 에이티즈가 온전한 '나'를 발견하는 과정이자 살아가는 방법의 사랑하는 방식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를 포함해 '딥 다이브(DEEP DIVE)', '씬 1 : 밸류(Scene 1 : Value)', '맨 온 파이어(Man on Fire)', '셀피쉬 왈츠(Selfish Waltz)', '이너프(Enough)' 등 총 6곡을 수록됐다.

'아이스 온 마이 티스'는 진정한 가치를 안다면 어울리지 않는 것도 훌륭하게 공존시킬 수 있다는 가치관을 담아냈다.

이날 홍중은 타이틀곡 주제에 대해 "그동안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해왔다. 더 나아가야 하고 열심히 해야 한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런데 우리의 스스로 가치를 인정하고 잘 표현하고 있는지 되돌아봤을 때, 의문점이 생기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나아가기 바빴지만, 우리 스스로 얼마나 걸어왔는지, 걸어온 길에 대한 자부심을 표출했던 적이 별로 없는 거 같았다. 우리의 가치를 드러내는 것이 우리를 사랑해주는 분들에 대한 가치도 올라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위트있게 풀어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1집 '골든 아워: 파트2'는 15일 오후 2시에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