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연애·결혼 생각 밝혔다 "더 이상 NO..그럴 사람도 없어"[스타이슈]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4.11.15 06: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황신혜 /사진=스타뉴스
배우 황신혜가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4일 이지혜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는 황신혜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지혜는 황신혜에게 "만약에 언니 딸 진이가 '엄마 나 결혼할 거야'라고 하면 받아들일 준비가 됐냐"고 물었다.

이에 황신혜는 "딸한테 '정말 상대방이 좋으면 내년에라도 결혼한다면 보낼 수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런데 그때 딸이 '엄마 나도 그래'라고 하더라"고 답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그러자 이지혜는 "언니가 먼저 가는 건 어떠냐. 연애라도"라며 황신혜에게 조심스럽게 물었고, 황신혜는 "나는 이제 더는 안 한다"고 말했다.


황신혜는 이어 "연애할 만한 사람도 없다. 연애할 만한 사람이 있으면 한다. 나는 (마음이) 닫혀있던 적이 없는 게, 원래 나는 연애뿐만 아니라 모든 것에 있어서 오픈 마인드"라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이상형이 점점 높아져서 안 되더라"며 "어렸을 때는 이상형도 없고 눈도 낮았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수록 웬만하면 연애도 별로 하고 싶지 않다. 재미있는 일들이 많지 않나"라고 속내를 내비쳤다.

끝으로 황신혜는 "진이도 다 크지 않았나. 혹시라도 피해가 갈까봐 조심스럽다. 사실 현재에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