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황인엽, 오늘(15일)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11.15 15: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하이앤드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배우 황인엽이 합류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황인엽은 하이앤드를 통해 글로벌 팬덤과 첫 공식 소통을 시작. 팬미팅 투어에 앞서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며 뜨거운 팬 사랑을 전한다.

지난 6일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을 시작으로 프리 오픈 소식을 알린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는 전 세계 팬들이 배우와 가까이 함께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팬덤 플랫폼이다. 현재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다이렉트 메시지(DM)'와 배우 별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팬과 배우 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며, 추후 배우들의 개별 소통 공간인 '스타 라운지(Star Lounge)'를 비롯해 다채로운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최근 JTBC 드라마 '조립식 가족'에서 주인공 김산하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황인엽이 오늘(15일)부터 '하이앤드'로 전 세계 팬덤과 소통을 본격화한다. 그동안 tvN 드라마 '여신강림',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 황인엽이 하이앤드를 통해 공식적인 팬덤 소통 공간을 처음으로 마련하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image
/사진=하이앤드


하이앤드는 황인엽의 합류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HWANG IN YOUP FAN MEETING TOUR <IN LOVE> (황인엽 팬미팅 투어 <인 러브>)' 공연 티켓을 선물한다.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방콕, 도쿄, 오사카, 마닐라, 마카오, 자카르타, 서울 그리고 라틴 아메리카 지역인 브라질 상파울루, 칠레 산티아고, 페루 리마, 멕시코 몬테레이까지. 전 세계 팬과 함께하는 팬미팅인 만큼 글로벌 팬덤 소통 공간인 하이앤드의 특장점을 살려 12개 전 지역 공연별 티켓 10매씩 총 130매의 티켓을 선물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일정과 상세 내용은 하이앤드 웹사이트(hiand.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황인엽 배우의 합류를 통해 하이앤드를 더욱 다채로운 글로벌 팬덤 소통의 장으로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배우가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앤드는 프리 오픈 기간 중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에 이어 황인엽까지 합류하며 배우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