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우현→신승호, 콩알탄 콘서트 개최..밴드로 변신 완료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11.18 14: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2024 콩알탄 연말 미니 콘서트 'KONGALTAN'을 개최한다.

1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오는 12월 7일(토) 오후 6시, 12월 8일(일) 오후 4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4 콩알탄 연말 미니콘서트 'KONGALTAN' 무대에 선다. 콩알탄을 향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출연하는 '콩알탄'은 '리얼'과 '페이크'를 오가는 다섯 청춘의 웃픈 성장기를 그리는 예능 콘텐츠로, 캐릭터마다 다채로운 매력 발산은 물론 멤버 간 유쾌한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들은 '콩알탄' 밴드 결성과 함께 연말 공연이라는 목표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어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밴드로 변신한 콩알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먼저, 신현수는 피아노를 연주하며 여유로운 미소를 짓는가 하면, 손우현은 기타를 들고 스피커 위에 올라서서 펑키한 매력을 더한다. 또한 한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드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신승호는 시크한 표정과 함께 콩알탄의 중심을 잡아주기도. 마지막으로 유현수는 베이스를 안고 밝은 미소를 지으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는 12월 7일, 8일 진행 예정인 콘서트 'KONGALTAN'을 통해 커버곡, 자작곡, 개인곡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그들은 밴드로서 처음 팬들과 대면하는 만큼, 바쁜 스케줄 중에도 틈틈이 연습 및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콩알탄이 이번 2024 연말 미니 콘서트에서 보여줄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2024 콩알탄 연말 미니 콘서트 'KONGALTAN'은 12월 7일 오후 6시, 12월 8일 오후 4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11월 19일 오후 7시(KST)에 인터파크티켓 사이트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