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지아(GIA)/사진제공= 메이큐마인웍스(MUMW) |
신예 아티스트 지아(GIA)가 글로벌 크리에이터 팀 후드걸즈(HOOD GIRLS, 주카다릿, 오션, 나온, 리미)와 만났다.
지아는 지난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후드걸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스틱 위드 잇(Stick with It)'을 발매했다.
'스틱 위드 잇'은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으며,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전달한다. 힙합 장르로 제작된 이번 곡은 지아와 후드걸즈의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며, 그들이 가진 고유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냈다.
특히 가사에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이 부른 OST '만날테니까'를 비롯해 강다니엘의 '파라노이아(PARANOIA)', 엑소의 '템포(Tempo)', 숀의 '웨이 백 홈(Way Back Home)' 등을 작업한 JQ가 참여해 곡의 메시지를 한층 깊이 있게 표현했다.
또한 프로듀싱은 위너의 '아이 러브 유(I LOVE U)', 트레저의 '마이 트레저(MY TREASURE)'를 작업한 AFTRSHOK, 키스오브라이프의 '스티키(Sticky)', 있지의 '볼티지(Voltage)' 탑라인을 담당한 Ayushy가 맡아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퍼포먼스 역시 눈길을 끈다. 댄스팀 원밀리언의 AMY가 창작한 파워풀한 안무는 곡의 역동성을 극대화했고, 뮤직비디오는 아이유의 '쇼퍼(Shopper)'와 DPR 이안의 '돈트 고 인세인(Don't Go Insane)' 제작에 참여한 DPR 조감독 출신 조호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곡의 에너지를 완벽하게 시각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