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
신인 그룹 누에라(NouerA)가 자체 콘텐츠를 선보인다.
누에라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누에라 인 누와르(NouerA In Noir)'의 커밍업 비디오를 오픈했다.
영상 속에는 긴장감 넘치는 배경 음악과 함께 누에라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누군가로부터 특별한 지령을 받은 듯 휴대폰을 확인하고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어디론가 출발하는 누에라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영상 말미 의문의 얼굴과 목소리. "거기, 누에라. 누에라 여러분 있습니까"라는 긴장감 넘치는 목소리와 함께 핏발 선 두 눈을 비추는 커밍업 비디오에 벌써부터 궁금증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누에라는 오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누에라 인 누와르(NouerA In Noir)'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 과연 이들의 첫 자체 콘텐츠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누아(NOUER)'와 '시대'라는 '에라(ERA)'의 조합으로, 탄생한 이름이다. KBS2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의 최종 데뷔 조로 결정된 빙판, 린, 미라쿠, 장현준, 노기현, 전준표, 한유섭으로 구성됐다.
누에라는 방송 이후 미니 전시회와 '굿밤 콘서트'로 한국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또한 일본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누에라는 새로운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단 각오를 품고 오는 2025년 상반기 정식 데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