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텐X양양, SM 대선배 만난다..브라이언 'BYOB' 출격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11.21 11: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JohnMaat
그룹 웨이션브이(WayV) 멤버 텐과 양양이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에 출격한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텐과 양양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BYOB'의 여덟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웨이션브이는 오는 2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QUENCY'를 발매하는 가운데, 텐과 양양이 'BYOB'를 찾아 글로벌 구독자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새 앨범 관련 이야기는 물론 SM엔터테인먼트 입사 계기 등 리얼한 토크를 펼친다. 이들은 K-포차를 뜨겁게 달굴 에너제틱한 신곡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텐과 양양은 SM엔터테인먼트 출신인 브라이언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훈훈한 연대를 이루는 가운데, 두 사람이 K-POP 아이돌 대선배인 2MC 박준형, 브라이언과 이룰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BYOB'는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K-포차의 주인이 되어 게스트를 초대, 포장마차 요리를 즐기며 영어로 취중 진담을 나누는 글로벌 K-푸드 토크쇼다.


한편, 웨이션브이 텐과 양양이 출연하는 'BYOB'의 여덟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2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