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요리 토크 예능 '그린마더스클럽' MC..28일 첫 공개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11.22 1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샌드박스네트워크, 흥마늘 스튜디오
개그우먼 홍윤화가 '그린마더스클럽' 회장님으로 맛깔나는 입담을 선사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 측은 22일 "샌드박스가 선보이는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그린마더스클럽'(기획·제작 흥마늘 스튜디오)이 오는 28일 첫 공개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샌드박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채널인 흥마늘 스튜디오는 이날 오후 유튜브를 통해 첫 게스트 실루엣이 포함된 프로그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린마더스클럽'은 콩트가 결합된 이른바 '캐릭터 토크쇼'로, 회차별 게스트를 초대해 엄마 손맛이 담긴 든든한 반찬에 맛깔나는 토크 한 술을 더해 모든 세대의 향수와 재미를 선사할 요리 토크 버라이어티다. 메인 MC로는 홍윤화가 발탁됐다.

홍윤화는 동네 소문난 큰 손이자 그린마더스클럽 회장 '박복자'로 분해 회장님 댁을 찾아온 예비 신입 회원들을 특유의 푸근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검증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1화의 화제성을 견인할 스페셜 게스트 정지선 셰프의 출연을 시작으로,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개그우먼 박세미, 신기루 등 쟁쟁한 게스트들이 그린마더스클럽 입회를 위해 문을 두드릴 계획이다.

'그린마더스클럽'은 오는 28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흥마늘 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