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TWS다"..투어스, 서태지 업고 전격 컴백 [스타현장]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11.25 16:24보이 그룹 투어스(TWS)가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싱글 '라스트 벨(Last Bel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리더 신유는 "올해 '마지막 축제' 활동으로 마지막까지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 막내 경민은 "또 다시 컴백하고 쇼케이스에 설 수 있어서 기쁘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마지막 축제' 활동도 '역시 투어스다'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열심히 하겠다. 긴장도 되지만 설레기도 한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도훈은 "미니 2집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올해를 마무리하기 전에 사이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다. 사이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겠다", 한진은 "투어스의 새로운 감정을 담은 곡으로 컴백했다. 사이분들이 어떻게 들어주실지 궁금하다. 빨리 들려드리고 싶다"라며 사이(팬덤명)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지훈 역시 "한해를 마지막으로 하는 겨울에 컴백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다. 사이분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 '마지막 축제' 활동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영재는 "첫 싱글 컴백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이번 활동을 통해 투어스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투어스의 새로운 감정인 설렘과 두근거림을 투어스가 어떻게 표현했는지 주목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투어스의 첫 싱글 '라스트 벨'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 2 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 3 '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 4 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 5 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 6 "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 7 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 8 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 9 '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 10 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