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밀리언스 톱10→글로벌 아티스트상 수상 "곧 컴백"[MMA 2024]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11.30 20:57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아이브가 30일 오후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된 'MMA 2024'(제16회 멜론 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30 /사진=김창현 chmt@
그룹 아이브가 밀리언스 톱10에 이어 글로벌 아티스트 상까지 휩쓸었다.

멜론은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The 16th Melon Music Awards, MMA2024(이하 MMA, 멜론뮤직어워드)를 개최했다.


이날 아이브는 밀리언스 톱10, 글로벌 아티스트 여자 부문 상을 받았다. 아이브는 "상 이름에 걸맞게 월드투어 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 보답의 의미로 받는 거 같아서 동기부여 되는 거 같다. 열심히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다이브를 만나러 갈 테니 꼭 봐주길 바란다.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곧 컴백 앞두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MA는 멜론의 객관적 데이터와 이용자들의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아티스트의 1년간 성과를 널리 기리고 알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 및 페스티벌이다.

시상은 톱10, 밀리언스 톱10 등에 이어 '올해의 아티스트', '카카오뱅크 올해의 앨범', '올해의 베스트송',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신인' 등 총 5개의 주요상에서 영예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