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빛날 청춘 위해"..신용재, 오늘(4일) '빛' 발매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12.04 14: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아트


가수 신용재가 청춘들을 향한 응원을 전한다.

신용재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빛'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에는 미니앨범 '빛'을 여는 'For My Light(포 마이 라이트)'를 시작으로, 늘 어렵고 고민 가득한 꿈이지만 여전히 차오르는 열정을 이야기하는 '그러나', 그리고 가끔 그 열정에 지쳐 쉬고 싶은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집이 최고야'가 수록됐다.

이어 웅크려 있었으나 그럼에도 꿈이 남아있고 언젠가 떠오를 거라는 믿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타이틀곡 '별이 될 거야'를 비롯해 선공개 싱글이자 마지막 트랙으로 자리한 '빛'까지 담겨 신용재만의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신용재는 미니앨범 '빛'의 전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만의 색깔을 짙게 녹여낸 것은 물론, 오랜 시간 많은 음악 작업을 해온 프로듀서 KingMing(킹밍)과 최성권, 이치우까지 함께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신용재는 소속사 유아트를 통해 "아직은 웅크리고 있을지라도 결국 눈부시게 빛날 청춘들을 향해 바치는 앨범"이라며 "미니앨범 '빛'이 캄캄한 어둠 속에서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의 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연말을 맞아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미니앨범 '빛'으로 돌아온 신용재. 자타공인 '명품 보컬'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는 그가 '빛'을 통해 선보일 한층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향해 기대가 모아진다.

신용재는 24일과 25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4 신용재 콘서트 <빛>'을 개최하고 관객을 만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