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아임비타 홈런 적립' 기부금 전달... 강승호 "소아암 환아들에게 좋은 기운이 전달됐으면"

안호근 기자 / 입력 : 2024.12.12 15:51
  • 글자크기조절
image
11일 '아임비타 홈런 적립'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전현주 종근당건강 본부장(왼쪽부터), 두산 베어스 강승호, 전하예 네이버 해피빈 매니저, 주인기 한빛사랑후원회 이사장.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는 11일 잠실야구장에서 '아임비타 홈런 적립'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선수단 대표 강승호와 종근당건강 정현주 본부장, 한빛사랑후원회 주인기 이사장, 네이버 해피빈 전하예 매니저가 참석했다.


'아임비타 홈런 적립'은 2024 정규시즌 동안 홈런 하나당 10만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다. 두산베어스는 총 150개의 홈런으로 150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기부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한빛사랑후원회'로 전달돼 소아암 환아 입원 키트 제작에 쓰일 예정이다.

강승호는 "올해 가장 많은 홈런을 쳤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로 기부금까지 전달할 수 있어 더 뜻깊다"며 "소아암 환아들에게도 좋은 기운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두산베어스와 종근당건강은 올 시즌 '아임비타 키스타임', '아임비타 홈런 적립', '아임비타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다.


'아임비타'는 고품질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만을 100% 엄선해 담은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비타민 B군을 최대 4000% 함유해 현대인의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이 있다.
기자 프로필
안호근 | oranc317@mtstarnews.com

스포츠의 감동을 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