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김무열, 숨죽여 오열?..이준혁 "대놓고 울던데"[살롱드립]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4.12.17 18: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무열이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노웨이아웃: 더 룰렛'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희대의 흉악범이 출소하자 200억 원의 현상금을 건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는 가운데, ‘죽이려는 자’와 ‘살아남으려는 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대결을 그린 '노웨이아웃: 더 룰렛'은 오는 31일 공개된다. /2024.07.24 /사진=이동훈
배우 이준혁이 '김무열 눈물'의 진실을 밝혔다.

17일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이준혁이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MC 장도연은 이준혁에게 "김무열과 영화 '슬램덩크'를 관람하지 않았냐. 그때 김무열이 몰래 울었다고 생각했는데 (이준혁이) 소문을 내고 다녔다더라"고 물었다.

image
/사진=살롱드립2
이에 이준혁은 "(김무열이) 대놓고 울었다"며 "김무열 얘기를 하기 보다는 영화가 너무 좋아서 '김무열도 운 슬램덩크'라는 걸 얘기한 거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무열은) 그걸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던 거냐. 사실 오프닝부터 우는 것 같았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이준혁을 향해 "영화관 에티켓에 예민한 편이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이준혁은 "어릴 때는 예민하게 생각했는데 최근에는 안 그런다. 그런 것 자체가 극장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든 저렇게든 관객이 많이 찾아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