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지코, 이영지 /사진=스타뉴스 |
내일(2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2TV '2024 KBS 연예대상'은 2024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볼거리를 더한다. 특히 KBS 2TV '더 시즌즈'의 전직 MC 지코, 현직 MC 이영지가 '2024 KBS 연예대상'을 더욱 빛낼 스페셜 무대를 준비한다고.
스페셜 무대의 포문을 여는 것은 지코. 그는 올해 블랙핑크 제니가 피처링에 참여한 싱글 '스폿!'(SPOT!)의 성공과 함께 '더 시즌즈 시즌5: 지코의 아티스트'의 MC로 금요일 밤을 책임진 바 있다. 이에 그가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큰 관심이 쏠린다.
여기에 'MZ 대통령' 이영지가 '2024 KBS 연예대상' MC에 이어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스몰 걸'(Small girl)로 음악 방송 6관왕 달성은 물론, '더 시즌즈 시즌6: 이영지의 레인보우'로 지코에게 MC 배턴을 이어받은 만큼 이영지의 육각형 올라운더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올 한 해를 빛낸 지코와 이영지가 각자 선보일 스페셜 무대는 어떨지, 뜨거운 에너지로 대변되는 두 사람의 개별 무대에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이준, 이영지, 이찬원이 진행하는 '2024 KBS 연예대상'은 21일 오후 9시 2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