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발표한 '전시/행사 랭킹' 부문에 따르면, 정국의 솔로 전시 '골든 : 더 모멘트'<'GOLDEN : The Moments'>는 2024년 7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로 나타났다.
'골든 : 더 모멘트'는 판매점유율 11.3%를 기록하며 7월 한 달 동안 가장 많은 티켓을 판매했다. 또 8월 월간 랭킹에서 4위, 9월에는 7위에 오르는 등 약 3개월 동안 톱10 안에 들며 막강 흥행 파워를 자랑했다. 2024년 연간 '전시/행사 랭킹' 부문에서는 15위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정국의 '골든 : 더 모멘트'는 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 전시회 가운데 유일하게 인터파크 2024년 월간 베스트 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7월 30일 티켓 예매가 첫 시작된 '골든 : 더 모멘트'는 인터파크 '전시/행사 랭킹' 부문 일간 및 주간 모두에서 순식간에 예매 순위 랭위를 점령하는 인기를 보여줬다. 일반 전시 티켓과 함께 판매된 '패키지 한정판 GOLDEN 뮤직 프레임 티켓'은 오픈 3분 만에 매진됐다.
정국의 전시회에서 판매한 굿즈 또한 '오픈런'을 일으킬 만큼 조기 품절, 품절 대란 현상도 나타났다.
정국은 다큐멘터리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JUNG KOOK: I AM STILL)을 개봉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850만 달러(한화 약 264억원)의 누적 수익을 거뒀다. 이는 2024년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뮤직 영화 이벤트이자 최고 수익을 올린 아시아 솔로 아티스트의 영화로 기록됐다.
정국은 지난 13일(한국 시간) '2024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자신의 첫 솔로 앨범 'GOLDEN'(골든)으로 '톱 K-팝 앨범'(Top K-Pop Album)과 솔로곡 'Standing Next to You'(스탠딩 넥스트 투 유)로 '톱 글로벌 K-팝 송'(Top Global K-Pop Song)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군복무 중인 정국은 휴가를 맞아 지난 19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보고 싶었네 많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실시간 누적 시청자 수는 2020만을 돌파했다. 이는 2019년 위버스가 오픈된 이후 역대 최다 수치로 기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