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은가은♥박현호, 애정행각 딱 걸렸다..핑크빛 스킨십 [불후]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12.21 13: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예비 부부 은가은과 박현호의 닭살 애정 행각이 포착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686회는 '2024 오 마이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은가은의 대기실에서 포착된 사람은 다름 아닌 은가은의 연인, 박현호. 은가은과 박현호는 앞서 '불후의 명곡'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결혼을 발표하며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예비부부다.

박현호는 은가은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가은바라기' 면모를 여과 없이 뽐낸다. 박현호는 대기실에서 목을 푸는 은가은의 물 시중을 드는 등 살뜰히 외조에 나선다. 또한 두 사람의 닭살 애정행각이 포착된다. 박현호는 무대가 끝나고 난 뒤, 함께 결과를 기다리며 기도하는 등 사랑꾼 면모로 현장을 달달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날 은가은은 오랜 인연의 스승이자 가수 선배인 김장훈과 함께 김원준의 'Show'로 무대를 꾸민다. 은가은은 데뷔 전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김장훈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돼 영광이라며 "정말 존경한다"라며 마음을 전한다. 김장훈 역시 오래전부터 은가은의 재능을 알아봤다며 "결국 이렇게 잘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다"라고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오 마이 스타' 특집은 2021년부터 5회째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만의 특별한 기획으로 가요계 선후배가 팀을 이뤄 듀엣 무대를 펼치는 콘셉트다. 이날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