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찬원과 짜릿한 랜선 여행[톡파원 25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12.23 06:3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오감만족 흥미진진한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12월 23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맛깔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의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톡파원 GO 코너'로 호주 시드니로 떠나는 피트니스 투어. '헬짱 톡파원'이 출격하는 가운데 스쿠버 다이빙부터 서핑보드 위 요가까지 신기한 영상들이 그려졌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세계 속의 한국인 탐구생활' 코너로, 홍콩에서 만나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가 등장하자 영상을 본 이찬원은 이내 "박은영 셰프님!"이라며 반가운 표정을 지었다.

image
홍콩 감성 가득한 가게에서 맛보는 중식 여신표 중국요리 한상에 화제의 요리 '시래기 도미탕'까지 오감을 자극하는 음식들이 공개되자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부러움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본 김광규가 연신 영어를 난발하며 "아임 헝그리~"라고 하자 전현무는 "우리가 한국말로 하는 게 이상할 정도야"라고 말했다. 이에 이찬원은 손뼉까지 치면서 화통하게 웃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안겼다.

다음 랜선 여행은 뉴욕의 가을 소풍. 알록달록 색색의 단풍이 물든 뉴욕의 가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록펠러 센터의 신상 액티비티의 짜릿함이 영상에 공개됐다. 2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1일 열린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과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찬원은 이날 KBS 연예대상 MC로도 무대에 올라 활약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