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이크원 |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이 2년 연속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MC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성한빈은 오는 27일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진행되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의 MC로 나선다.
성한빈은 지난해 열린 'AAA 2023'에서 K-팝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성한빈 특유의 초긍정 에너지로 다시 한번 현지 관객들과 긴밀히 호흡하며 '올라운더' 존재감을 뽐낼 계획이다.
이날 성한빈은 '2024 AAA' MC로서 시상식 진행은 물론 ZEROBASEONE 멤버로서 태국을 뜨겁게 달굴 압도적 퍼포먼스도 펼칠 예정이어서 본 무대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성한빈은 올 한 해 Mnet '엠카운트다운'과 '엠카운트다운'의 스핀오프 격 콘텐츠로 MC진과 함께 대기실 친구를 소개하는 '대.친.소 라이브'까지 능수능란하게 이끌어가며 K-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참가자에서 진행자로 성장 서사를 그려내며 Mnet '아이랜드2' 파트2에서 스토리텔러로 활약, 깔끔한 진행 실력은 물론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전달력으로 매회 호평을 이끌며 본업 활동은 물론 진행자로서의 역량도 꽃 피웠다.
한편, 성한빈이 속한 ZEROBASEONE은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을 연속해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다. 데뷔와 함께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본상 포함 수십 개 트로피를 거머쥔 이들은 최근 전 세계 14만 관객과 만난 첫 해외 투어 '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마치며 '5세대 아이콘' 위상을 확인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