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주항공 참사 추모 "무거운 심정으로 무대 준비"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12.30 15:05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 세 번째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ENCORE IN SEOUL'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김창현 chmt@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대규모 인명피해가 발생한 제주항공 참사와 관련해 애도의 메시지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여객기 참사로 희생된 모든 분의 명복을 빌며, 갑작스럽게 소중한 분들을 잃으신 모든 분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는 무거운 심정으로 예정된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무대에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1일 일본 연말 방송 프로그램인 NHK '홍백가합전'에 첫 출연 한다. '홍백가합전'은 매년 연말 백조(남성팀)와 홍조(여성팀)로 나눠 노래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30일 오후 5시 30분 일본 TBS에서 생방송 되는 '제66회 빛난다! 일본 레코드 대상'에도 출연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화제가 된 아티스트와 작품에 주어지는 '특별상' 수상자로 참석한다.


한편 지난 29일 오전 9시 3분께 181명이 탑승한 방콕발 무안행 제주항공 여객기 7C2216편은 전남 무안국제공항의 활주로에 착륙 과정에서 사고를 당했다. 여객기에는 승객 175명, 승무원 6명이 탑승한 가운데 승객 175명, 승무원 4명 사망, 생존자 2명(승무원)으로 집계됐다.

정부는 오는 1월 4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하고 무안 공항 현장과 전국 17개 시·도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해 희생자에 대한 조의와 애도를 표하기로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