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 피해자 애도..1천만 원 기부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5.01.02 1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2021.07.06 코미디 빅리그 슈퍼차부부 4인 홍윤화 김민기 강재준 이은형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코미디언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피해자를 애도하며 1천만 원을 기부했다.

강재준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대한적십자사에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희생자와 유가족들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

한편 태국 방콕을 출발해 전남 무안 공항에 도착 예정이던 제주항공 여객기 7C 2216편은 29일 오전 9시 3분쯤 랜딩기어를 내리지 못하고 동체 착륙을 시도하다 공항 활주로 외벽에 충돌한 뒤 폭발했다. 여객기에는 승객 175명, 승무원 6명이 탑승한 가운데 승무원 2명을 제외한 179명이 사망했다.

정부는 오는 1월 4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하고 무안 공항 현장과 전국 17개 시·도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해 희생자에 대한 조의와 애도를 표하기로 했다. 이에 무안이 고향이 박나래를 비롯해 배우 임시완, 방송인 홍현희 제이쓴 부부, 장성규, 가수 딘딘 등 많은 스타들이 희생자를 애도하며 지원금을 기부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