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최초 합류..'하얼빈' 현빈·조우진 깜짝 무대인사 예고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5.01.03 1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동욱이 1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하얼빈'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2024.12.18/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영화 '하얼빈'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하얼빈' 팀은 6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무대인사에 나선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기존 팀 '하얼빈'으로 활약한 현빈, 조우진, 박훈과 더불어 이동욱이 최초로 합류한다.


영화 속에서 모리 다쓰오(박훈 분)의 추격을 피해 함께 싸운 대한의군 현빈, 조우진, 이동욱이 개봉 후 처음 모이는 자리인 만큼 그 의미가 깊다. 이번 무대인사 예매는 메가박스 앱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 사항은 메가박스 극장 사이트 이벤트 안내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age
/사진=영화 '하얼빈'


'하얼빈' 은 개봉 이후 단 하루도 박스오피스 1위를 내주지 않고 꾸준한 흥행 레이스를 펼치는 중이다. 개봉 2주차에도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하얼빈'은 2025년을 열기에 더할 나위 없는 다짐과 결심을 제공하는 영화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2025년에도 연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로 겨울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원픽 영화 '하얼빈'은 절찬 상영 중이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