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묵힌 토크 꺼낸 송직진"..송혜교, '유퀴즈'서 무슨 폭탄발언 했나?[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5.01.06 16: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배우 송혜교의 미모가 '유퀴즈'에서도 빛났다.

6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공식 계정에 "1월인데 벌써 봄이 온 걸까요? 송혜교 자기님의 아름다운 미모를 바라보니, 온 세상 꽃들이 만개한 듯한 기분이에요~"라며 글을 게재했다.


image
/사진=tvN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가 '유퀴즈' 게스트로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세 사람은 이날 녹화가 성공적이었음을 알리는 듯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유퀴즈' 측은 "23년 동안 묵혀두었던 이야기를 풀어내는 송혜교 자기님, 재미에 욕심이 많으시다더니 정말 시원시원한 송직진 토크까지! 2025년 첫 유퀴즈를 송혜교 자기님과 함께하는 건 놓칠 수 없죠"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image
/사진=tvN


'유퀴즈' 측은 지난 5일에도 "올 새해는 로또 당첨이 안 될 것 같아요… 송혜교 자기님을 유퀴즈에서 보는 데에 제 운을 다 쓴 거 같거든요... 2025년 새해부터 찾아온 큰 선물. 송혜교 자기님의 다채로운 이야기 속으로!"라며 송혜교의 화사한 미모가 담긴 녹화장 사진을 공개했다.

'유퀴즈' 송혜교 출연분은 오는 8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송혜교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에서 유니아 수녀 역으로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