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큰 수술 후 퇴원..'나미브' 복귀 NO "추가 촬영 없이 종료"[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1.06 1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고현정이 14일 서울 광화문 한 호텔에서 열린 자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히고 있다. 2024.10.14/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건강악화로 입원했던 고현정이 수술 후 퇴원했다. 고현정은 퇴원 후에도 드라마 '나미브' 촬영장에는 복귀하지 않고 촬영을 종료한다.

6일 관계자에 따르면 고현정은 최근 퇴원했다. 고현정은 이날 자신의 개인계정을 통해 "걱정 끼쳐 죄송해요. 저는 많이 회복했어요. 이제 식사도 잘하고 가까운 지인들은 만나기도 합니다. 저도 놀랄만큼 아팠는데 큰 수술까지 무사히 끝내고나니 정신이 듭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고현정은 "조심하고 잘 살피겠습니다. 첫 사진이 오늘 제 모습입니다"라며 퇴원 후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image
/사진=고현정 개인 계정


퇴원 후 건강회복 중인 고현정은 '나미브' 촬영장에는 복귀하지 않는다. 당초 고현정의 추가 촬영 분량이 남아있지만 복귀하지 않고 마무리하는 것. '나미브'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추가 촬영없이 원만히 마무리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고현정은 현재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 출연중이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고현정은 지난해 연말 진행된 '나미브' 제작보고회에 건강 이상을 이유로 불참해 걱정을 샀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